언리얼 C++ 슈팅 듀토리얼(http://api.unrealengine.com/KOR/Programming/Tutorials/FirstPersonShooter/2/3/index.html)
을 하고있는데 캐릭터 이동 구현에서
'불완전한 클래스 형식에 대한 포인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' 라는 오류가 뜬다.
다음과 같은 오류는 cpp에 헤더파일만 추가하면 해결할 수 있는 오류란다.
그래서 오류뜨는 class를 언리얼 문서에 검색해서 헤더파일을 추가했다.
(언리얼 문서는 세심하게 헤더파일 경로까지 적혀있어 디버깅 하는데 편했다.)
#include "Runtime/Engine/Classes/Components/InputComponent.h"
// InputComponent Header
#include "Runtime/Engine/Classes/GameFramework/Controller.h"
//Controller Header
다음과 같이 추가하니 잘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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